친절상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061-932-9800
061-843-0606
AM 09:00~PM 09:00
점심 PM 12:00~PM 01:00

예약문의

예약문의
이전 목록 다음

무리뉴, "우리는 댓가를 치른거다"

작성자 : 무리뉴 (115.75.244.***)

조회 : 78 / 등록일 : 21-01-01 23:23

무리뉴, "우리는 댓가를 치른거다" Q:당신의 팀이 이 경기에서 더 많은 것을 받을 만했다고 생각하나? A:그렇다 물론. 나는 무승부조차도 최고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승리를 바라고 갔기 때문이다. (내가 이런 생각을 가진건) 단지 빅 찬스들이 있었기 때문이 아니다, 그건 빅찬스의 타이밍 때문이다, 그 순간에 그들은 어려움에 처해 있었고, 그들의 가장 나쁜 순간이었다. 그리고 우린 그때 그들을 쓰러뜨려야(kill) 했다, 하지만 우리는 기회를 놓쳤다. 그리고 이정도 레벨의 경기에서 보통 그렇게 실수를 하게되면, 댓가를 치르게 마련이다. 나는 당시에도 이로 인해 댓가를 치르리라 생각했었다, 단지 1점 정도 얻는 걸로, 하지만 결국에 우리는 그 1점조차 가져가지 못했다. 그게 매우 실망스러웠었다. 퍼포먼스를 보면 나는 이 팀에 매우 기쁘다, 우리 팀의 의도( http://toto1.xyz )에 기쁘다. 매 경기에 승리를 위해 임하는 그들의 의도에 매우 기쁘다. 그리고 때로는 할수 없는 순간도 있다 그리고 때로는 본래보다 더 잘할 수 없는 경기도 있다. 하지만 그건 상대방이 강해서 이다. 오늘 나는 이런 어려운 경기에서 이런 좋은 팀을 상대해, 우리 선수들(boys)이 매우 잘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는 댓가를 치른거라(punished) 생각한다.
A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은 접수되어 확인중입니다. 확인되는 즉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더 노력하는 뉘우머리펜션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