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이용수칙
조회 : 2,803
기본사항
1. 저희 펜션 입실 시간은 오후 3시이후 이며, 퇴실 시간은 오전11시입니다.
2. 상담가능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문의전화 061-843-0606 / 010-010-6552-0040
3.예약은 실시간으로 전화 및 인터넷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4.예약신청 후 예약금 전액을 24시간이내에 아래 계좌로 입금하셔야 예약 완료가 됩니다.
입금이 되지 않을 시에는 예약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단, 당일 및 이틀 전 예약은 1시간 내로 결제를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
무통장입금 : 농협 351-0913-2484-43 (주)진성레져산업개발
예약자와 입금자의 이름 다를 경우 필히 전화 바랍니다.
펜션 이용 유의사항
1. 객실내 취사가능하나 바베큐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2. 한 룸에 사전 동의 없이 최대인원을 초과하실 수 없습니다.
3. 애완동물은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4. 주중은 월~목요일, 일요일이며, 주말은 금, 토, 공휴일전입니다.
5. .퇴실 시 주방용품을 세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일반쓰레기는 녹색봉지에, 음식물 쓰레기는 노랑봉투에 담아 주시면 됩니다.
7. 룸키는 데스크에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8. 객실 이용 중 시설물 훼손 및 분실 시 책임은 고객님께 원상복구 및 변상의 책임이 있으니 객실사용에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퇴실시 퇴실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9. 미성년자는 보호자 없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환불규정
- 이용일 7일전 취소시 90% 환불
- 이용일 6일전 취소시 70% 환불
- 이용일 5일전 취소시 60% 환불
- 이용일 4일전 취소시 50% 환불
- 이용일 3일전 취소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예약 취소시 예약하고자 하는 다른 고객에게 피해가 갈 수 있으므로 환불기준을 위와 같이 적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취소시 부득이 10%의 예약 위약금이 있습니다. (예약 대기고객 피해 및 은행 수수료)